일렉트로닉 플랜 리뷰로 지자체 계획 검토 프로세스 품질·속도 개선
상태바
일렉트로닉 플랜 리뷰로 지자체 계획 검토 프로세스 품질·속도 개선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2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새로운 일렉트로닉 플랜 리뷰(Electronic Plan Review)는 종이문서로 된 계획서를 없애고 납품 시간을 단축시키며 계획 검토 워크플로우에 대한 가시성을 향상하는 호스트형 시스템이다.

이 관리형 서비스는 사용이 간편하고 대중적인 웹사이트를 통한 프로젝트 신청부터 지자체 부서 직원의 효율적인 온라인 검토 및 승인에 이르기까지 전자 계획 검토 프로세스를 자동화한다. 일렉트로닉 플랜 리뷰는 지자체와 주민들에게 지속적인 액세스 및 계획, 점검 상태, 프로젝트와 계획에 관한 검토 결정 사항을 제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닉 플랜 리뷰는 지자체의 정확한 계획 정보에 신속하게 간편하게 액세스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검토자는 신속하고 간편하게 계획을 마크업하고 다른 검토자 및 신청자와 정보를 공유해 시간을 절약하고 재작업을 줄일 수 있다.

▲ 일렉트로닉 플랜 리뷰는 지자체의 정확한 계획 정보에 신속하게 간편하게 액세스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검토자는 신속하고 간편하게 계획을 마크업하고 다른 검토자 및 신청자와 정보를 공유해 시간을 절약하고 재작업을 줄일 수 있다.

또 당국은 상업용 건물, 주거용 건물, 계획 및 토지 사용 검토에 대해 계획 검토 및 승인 프로세스를 전자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지자체는 일렉츠로닉 플랜 리뷰 검토자 웹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이 아니라 동시에 계획을 점검하고 검토할 수 있으며 조직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일치시키는 표준 워크플로우 템플릿을 사용해 인쇄 및 교통비용을 절약하고 계획 검토 시간을 몇 주에서 며칠로 단축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청자 웹사이트를 통해 신속하고 간편하게 계획을 제출할 수 있고 신청자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 및 제출하고 계획과 문서를 업로드하며 프로젝트 검토 상태를 온라인으로 모니터링해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계획 승인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일렉트로닉 플랜 리뷰는 인력, 계획, 커뮤니케이션, 일정, 마크업이 일관되고 정확하게 정의된 워크플로우 안에서 상호 작용하도록 해주며 대중적인 웹사이트와 검증된 벤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진행 중인 계획 검토 활동을 완전하게 파악하는 데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워크플로우, 정보 및 문서 관리를 촉진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