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세권 아파트 서울산 교동 두산위브...총670가구 구성
상태바
학세권 아파트 서울산 교동 두산위브...총670가구 구성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학군과 교육환경을 갖춘 이른바 학세권 단지가 주택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 자녀를 둔 3040세대가 아파트 주요 구매층으로 자리잡으면서 특히 학교 근접 아파트를 뜻하는 학세권 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울산시태화강 전망에 KTX 울산역역세권 비전까지 품은 아파트‘서울산 교동 두산위브’도 학세권 아파트 중 하나다.

▲ [사진 설명: 서울산 교동 두산 투시도]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34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서울산 교동 두산위브’ 인근에는 영화초등학교와 신언중학교, 언양고등학교, 울산산업고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다.

하나로마트와탑마트, 언양시장이 가까워 쇼핑에 편리하고 보건서와 병원,은행, 우체국,읍사무소, 도서관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서울산 교동 두산위브는프리미엄 아파트의 상징인 두산이 시공할예정이다. 이 아파트는지하 1층~지상 24층 8개 동으로 전용면적 △84m² A형 126가구, △84m² B형 218가구△74m² 326가구의 총 670가구로 구성된다. 전 세대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아파트라는 희소성을 갖췄다. 공급가는 700만원 대부터 시작한다.

서울산 교동 두산위브는 발코니를 확장해 드레스실 동급 최고의 크기를 확보했고 입주자가 알파룸(다용도실)을 서재나 펜트리, 창고, 드레스실 등으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도록 배려했다.

84m² B형은 넓은 실내공간 확보를 위해 거실(Living)과 식사공간(Dining), 주방(Kitchen)을 하나로 연결한 LDK구조를 적용했다. 74m²은4-BAY설계로 햇볕을 최대한 확보했고 주방폭을3.8m 확보해 주방을 대형화했다. 발코니 확장으로 드레스실 동급 최고의 크기를 확보했고 맞통풍의 길을 확보해 자연환기가 잘 되도록 했다.

단지 북측에는 태화강이 자리 잡고 있어 조망권은 물론이고 수변 공원에서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언양읍성과반구대암각화, 영남알프스CC 등 풍부한 문화레저 공간과 함께 신불산자연휴양림과간월재, 등억온천지구 등의 청정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남측 소공원과 중앙광장, 산책로, 포켓쉼터 등 조경면적도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거주민들의 심신 단련을 위한 각종 운동기구가 구비된 피트니스센터가 들어서고 어린이집과 경로당,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여성과 노약자의 주차 편의를 고려해 법정 주차대수를 상회하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했다.

교통편도 주목할만하다. 서울산IC가 인접해 있어 경부고속도로와 울산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하다.또 KTX 울산역이 가까이 위치해 전국 각지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언양시외버스터미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서울산 교동 두산위브는 선착순 계약자 100명에 한해 시스템 에어컨을 무료로 시공해주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택홍보관은 울산시 남구 봉월로167번지 엑슬루타워A동 2층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