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인스타그램 인기 게시물로 주목
상태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인스타그램 인기 게시물로 주목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1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뷰티트렌드는 인스타그램 속에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팔로워 수는 물론, 외모와 스타일링까지 웬만한 연예인 못지않은 사용자들의 게시물이 한 번 올라올 때마다 ‘좋아요’가 수백에서 많게는 수천 개씩 달리고 있다. 

대표적인 인스타그램스타 ‘릴리 메이맥’은 평범한 학생에서 전 세계 소녀들의 입술 색을 말린 장미색으로 물들인 트렌드세터가 됐다. 

국내의 사용자 역시 영향력이 상당한데 외모가 출중한 일반인들은 물론 모델들 역시 저마다 게시물을 통해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그녀의 화장법을 두고 이른바 ‘MLBB(My Lips But Better)’라는 신조어가 생겼다. 이는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우면서 더 나은 색이라는 뜻으로 흡사 말린 장미색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울트라브이는 자사 제품인 이데베논 앰플이 인스타그램 인기 게시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업체 측은 이에 대해 최근 자연스러운 윤광 메이크업이 주목받는 요즘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해시태그가 각광받는 추세로 안티에이징과 겨울철 피부 보습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이데베논 앰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배우 심형탁과 신주아를 비롯해 팔로워가 수 만 명이 넘는 모델 및 인스타그래머들이 자신의 계정에 이데베논 앰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은 “비싼 돈 주고 피부과 갈 필요가 없다” “촉촉 윤기 안티에이징에 최고” “촉촉한데 흡수도 빠르고 보들보들한 느낌 요거 바르면 피부결 좋아져”라는 글을 함께 게재한 바 있다. 

이 제품은 동안 배우 김지호가 이용한다고 알려져 유명세를 탄 제품으로 주성분은 미국 피부학회에서 평가한 산화방지제 중 1등급으로 인정받은 이데베논이다. 이 성분은 항산화 효과지수(EPF) 95로 현존하는 산화방지제 중 가장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 피부 재생 및 미백 등에 큰 효과를 보인다. 여기에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날씨로부터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 

최근에는 홈쇼핑에 진출하며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지난 11월 30일 TV 홈쇼핑 론칭에 이어 오는 20일에도 앙코르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보통 20대 중반 이후부터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이 필요하다”며 “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이데베논 앰플을 접할 수 있도록 폭넓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