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 기업사회공헌부문 경찰청장상 수상
상태바
ADT캡스,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 기업사회공헌부문 경찰청장상 수상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2.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가 ‘제1회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 시상식에서 업사회공헌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 기업사회공헌부문 수상 ‘제1회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은 범죄예방 정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공헌활동이 뛰어난 공공기관, 민간사회단체, 기업 등 단체를 선정해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ADT캡스는 지역사회 치안 유지에 기여하고 소외계층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등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업사회공헌 부문에서 경찰청장상을 수상했다.

ADT캡스는 서울시·부산시·인천시와 협약을 맺고 범죄에 취약한 1인가구 여성의 주거지 안전을 위한 ‘홈 방범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으며 환경 디자인 개선을 통해 범죄 발생을 예방하는 ‘셉테드(CPTED, 범죄예방환경설계) 사업의 일환으로 서울 면목 시장에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대구 수성구 여성 화장실에 비상벨을 설치하는 등 지역사회 치안 유지를 위해 힘써왔다.

또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을 중심으로 안전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이 밖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스쿨 캠페인’, 여성 대상 강력범죄 근절과 예방을 위한 ‘여성안전캠페인’ 등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사회 안전과 사회안전망 형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