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구 네패스 회장, ‘제2회 HDI 인간경영대상’ 인재경영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이병구 네패스 회장, ‘제2회 HDI 인간경영대상’ 인재경영부문 대상 수상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구 네패스 회장이 HDI인간개발연구원 주최로 열린 HDI 인간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인재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인간경영대상은 조화로운 사회 조성과 근로자·경영자의 상생을 위해 인간중심의 경영철학과 인간경영의 모범이 되고 실천해 온 경영자를 선정해 각 부문별로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 이병구 네패스 회장(우측)이 ‘제2회 HDI 인간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인재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HDI 인간경영대상은 경영자, 자치단체장 등 총 3000여 명의 후보자를 추천 받아 7명의 심사위원과 12명의 평가자문위원의 심의를 거쳐 10명의 최종 수상자가 선정됐다.

이병구 네패스 회장은 ‘그래티튜드 경영’으로 3.3.7 라이프(하루에 30분 책 읽고 3가지 좋은 일을 나누고 7가지 감사하라!) 등 네패스만의 특별한 기업문화를 만들며 ‘기업은 사람들의 삶을 현실화시키고 실현하는 마당’이라는 신조로 직원중심, 인간경영을 펼쳐 본 상을 수상하게 됐다.

네패스는 첨단 반도체 패키지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 ‘그래티튜드(Gratitude) 경영’을 저성장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해법으로 제시하며 성과 창출을 위해 경쟁보다는 협력의 패러다임을 강조한다. 또 네패스는 봉사하는 생활, 도전하는 자세, 감사하는 마음의 세 가지 경영이념 아래 직원과 기업이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