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시카 피부관리기ㆍ고주파마사자기, 겨울 뷰티케어에 도움
상태바
이오시카 피부관리기ㆍ고주파마사자기, 겨울 뷰티케어에 도움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2.1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짐에 따라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상이다. 특히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약속이나 따뜻한 연말연시의 모임을 위해 특별 케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고급 피부관리샵에 가지 않아도 건조하고 거칠어진 겨울 피부를 위해, 보습제품은 물론 홈케어 디바이스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다.

고급 피부관리샵에서 이용하는 IPL은 색소질환, 모공, 다크서클, 광재생술 등에 이용되는 시술로 복합적인 파장의 빛을 다발로 묶어 피부에 나누어 도달하는 시스템으로 부작용이 낮은 치료 방법이다.

이 가운데 이오시카는 가정에서도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SIPL-11을 선보이고 있다.

SIPL-11은 피부톤에 따라 10단계로 레벨을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사물이나 허공이 아닌 피부만 인식하여 조사되는 안전한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핸드피스의 버튼을 3초정도 눌러 자동조사 모드로 바꾸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또한 카트리지 교환만으로 바디케어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한 디바이스로 다양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들 멀티IPL 피부관리기는 시술 시간이 짧으며 시술 후에도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권장하고 바로 세안 및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따로 마취크림이 필요 없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이오시카는 고주파 마사지기인 필스킨(SRF-10)과 마블(SRF-200)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바이폴라(Bipolar) 방식의 고주파 피부관리기 필스킨과 마블은 RF고주파를 피부 진피층에 40도 내외의 열로 피부 조직의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 콜라겐을 생성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필스킨은 핸드피스와 페디피스로 나누어 사용이 가능하며 이는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을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업체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하며 1년 무상 A/S서비스가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라코스메띠끄 홍대점, 청주점, 동부산 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백화점몰 롯데닷컴, GS SHOP, 신세계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궁금증은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주중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고객센터로 제품 문의 및 A/S 서비스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