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쎄라 美 본사 총괄 책임자, 위드윈 피부과 이재봉원장과의 만남 성사
상태바
울쎄라 美 본사 총괄 책임자, 위드윈 피부과 이재봉원장과의 만남 성사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12.1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은 연예인들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동안 시술을 받는다 라고 얘기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주름개선과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나날이 늘고 있는 추세다.

피부과 시술 중, 가장 인기 있는 시술은 단연 ‘울쎄라(Ulthera)’라고 불리는 리프팅 시술이다.

▲ 왼쪽: 울쎄라 美 본사 마이클 피터슨 Michael T. Peterson, 오른쪽: 위드윈피부과 대표 이재봉

울쎄라의 울(UI-)은 초음파(Ultrasonic), 쎄라(thera)는 치료(therapy)를 뜻하는 말로, 칼을 대지 않고 얼굴의 주름을 끌어올리는 리프팅 효과를 나타낸다.

많은 리프팅 레이저 장비 중 유일하게 미국FDA와 한국KFDA의 까다로운 승인을 받은 정품 울쎄라는 최근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하며 ‘4세대 울쎄라’를 선보여 기기를 통해 정품 인증 마크를 확인하고 꼭 정품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권고하고 있다.

이 기기의 출시와 관련하여 한국을 방문한 미국 본사 이노베이션 센터 기술 담당 총 책임자는 한국의 시장분석과 올바른 시술을 선도하는 위드윈 피부과를 방문하여 대표 이재봉원장과의 만남을 가졌다.

미국 본사에서 방문한 울쎄라 총 책임자 Michael T. Peterson와 위드윈 피부과 피부과전문의 이재봉원장은 임상과 시술의 효과, 방법, 개선점을 주제로 서로 자문을 구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압구정 위드윈피부과는 시술 전 장비를 통해 정품 확인을 시켜주고, 시술 후에는 정품증을 발급하여 정품 사용 병원임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