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에이치큐 ‘바이오미니 슬림S’, 무선 통신까지 지원 가능 지문 스캐너
상태바
슈프리마에이치큐 ‘바이오미니 슬림S’, 무선 통신까지 지원 가능 지문 스캐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2.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에이치큐가 기기 내 인증 및 HID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지문 스캐너 ‘바이오미니 슬림(BioMini Slim) S’를 출시했다.

바이오미니 슬림S는 CPU를 내부에 탑재해 기기 내에서 지문 정보의 추출, 인증 및 암호화까지 수행, 보안성을 강화했으며 HID(human interface device) 프로토콜을 지원함으로써 플러그 앤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 아두이노(Arduino)를 포함한 오픈 HW 플랫폼, 스마트 TV, 프린터, POS 장비 등에 추가 설치 없이 고객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한층 강화됐다.

아울러 바이오미니 슬림S는 FBI 인증(FAP20)을 받았고 슈프리마 고유의 MDR(multi dynamic range), 위조지문감지 기술을 탑재해 고품질 지문 영상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바이오미니 슬림S 기반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지문 스캐너는 안드로이드 기기뿐 아니라 iOS 운영체제 기반 기기와 연동될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기기 내에 웹서버를 구현함으로써 WPA2와 HTTPS를 지원해 뛰어난 보안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웹API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에이치큐 대표는 “바이오미니 슬림S를 개발함에 있어 모든 면에서 경쟁사들을 압도할 수 있는 지문 스캐너를 만들기 위해 집중했고 바이오미니 슬림S의 확장된 편의성과 보안성은 급격히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의 요구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진화했다”며 “이를 기반으로 슈프리마에이치큐는 공간과 기기의 제약 없이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개발하여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