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구래역 태림 더 끌리움 오피스텔’ 분양
상태바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역 태림 더 끌리움 오피스텔’ 분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림종합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구래동에 김포 태림 더끌리움을 분양한다. 지하5층~지상19층 전용면적 21~44㎡ 원룸,투룸등 총 380실이 복층형, 테라스형으로 공급이 진행된다.

김포 구래역 태림 더 끌리움 오피스텔은 제2외곽순환도로(2017년개통예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김포도시철도 구래역(2018년 개통 예정)도 예정되어 있다. 김포도시철도와 인천 지하철 2호선 연결도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는 M버스를 통해서 서울 도심권을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2018년에 김포도시철도가 개통이 되면 김포공항역에서 9호선 급행, 공항철도, 5호선 등을 이용한 서울 접근성이 더욱 더 개선된다.

김포 구래역 태림 더 끌리움 오피스텔은 배후에 김포 골드배리 산업단지가 있고 검단 일반산업단지등 탄탄한 배후 수요를 자랑하고 있다.

인근에는 이마트, 중앙공원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아 안전하며 자전거도로, 13번째 한강고수부지, 아트빌리지, 조류생태공원, 문화예술센터등도 개발 예정 중에 있다.

김포 구래역 태림 더 끌리움 오피스텔은 LG유플러스의 '홈 IoT 서비스'인 IoT@home이 적용되었다.

홈 IoT 시스템을 통해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냉난방 컨트롤, 에너지미터, 음성인식허브, 호환 가능한 가전제품 제어 등이 가능한 최첨단 오피스텔로 건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헬스장, 코인세탁실, 북카페, 무인택배시스템, 개인창고(일부세대)등 부대시설이 공급이 되며 에어컨, 세탁기, 43인치 LED TV등 풀옵션이 갖추어져 있다.

전국적으로 1-2인가구 인구가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오피스텔은 공실이 없고 서울뿐만 아니라 김포에서도 오피스텔 공급이 활발하다. 또한 오피스텔은 공실이 나더라도 LH공사에서 매입해 직접 임대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다.

김포 구래역 태림 더 끌리움 뿐만 아니라 김포 운양역 라비드퐁네프, 김포 운양역 태영 데시앙 루브, 김포 구래역 대림이편한세상시티 등이 공급이 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