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녹스 25·100G 이더넷 솔루션, 아이플라이테크서 인공 지능 스피치 인식 기술 구현
상태바
멜라녹스 25·100G 이더넷 솔루션, 아이플라이테크서 인공 지능 스피치 인식 기술 구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2.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라녹스테크놀로지스가 중국 최고의 지능형 음성 및 언어 기술 회사 가운데 하나인 아이플라이테크(iFLYTEK)에서 자신들의 차세대 기계 학습 센터를 위해 커넥트엑스(ConnectX) 어댑터 및 스펙트럼(Spectrum) 스위치에 기반한 자사의 종단간 25G 및 100G 이더넷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멜라녹스와 아이플라이테크 간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아이플라이테크는 97퍼센트라는 높은 음성 인식률을 달성할 수 있게 된다.

아이플라이테크는 중국에 본사를 둔 전국적으로 유명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지능형 음성 및 언어 기술 연구, 음성 정보 서비스 제공, 전자정부 시스템의 통합에 전념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성장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려면 아이플라이테크는 회사의 현재 인프라와 호환이 가능하면서 동시에 미래의 컴퓨팅 및 스토리지 요건에 대해서도 확장 가능한 고성능의 효율적인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솔루션이 필요하다.

지구오 왕 아이플라이테크 연구소 총괄 부사장(박사)은 “멜라녹스의 솔루션 덕분에 아이플라이테크는 자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가속화하고 앞으로 아이플라이테크에 필요한 것들을 제공해주는 차세대 기계 학습 센터를 구축할 수 있었다”며 “더군다나 우리는 멜라녹스 이더넷 솔루션의 확장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해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우리의 컴퓨팅 및 스토리지 필요를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길라드 셰이너 멜라녹스테크놀로지스 마케팅 부사장은 “지난 몇 년 사이에 음성 인식 분야는 엄청난 발전을 이뤘으며 우리는 아이플라이테크와의 협업을 통해 이런 기술 개발을 위한 차세대 기계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멜라녹스의 25G/100G 이더넷 솔루션은 가장 비용 효율성이 높은 고성능 이더넷 연결성을 제공하며 아이플라이테크가 그들의 개발자에게 필요한 컴퓨팅 및 스토리지 자원을 제공하도록 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멜라녹스의 오픈 이더넷 25G 및 100G 스펙트럼 스위치 덕분에 아이플라이테크는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며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고성능 아키텍처를 구축할 수 있다. 아이플라이테크 기계 학습 시스템은 대량의 동시 발생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고 예측 불가능한 앞으로의 사업 성장을 지원할 수 있다.

멜라녹스의 지능형 네트워킹 솔루션은 아이플라이테크에 자동 네트워킹 공급 및 관리, 서비스 품질(Quality of Service) 및 RoCE(RDMA over Ethernet)를 갖춘 컨버전스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공한다. 게다가 이 솔루션은 라우팅으로 풀 레이어 3 BGP 및 8/16 ECMP를 제공하는 하이퍼스케일 토폴로지(hyperscale topology)를 통한 확장 가능성을 특징으로 한다.

멜라녹스 스펙트럼 스위치 기반의 리프-스파인 토폴로지 아키텍처는 수평적 네트워크 연결의 병목현상 문제를 해결해주고 뛰어난 확장 가능성을 제공해줘 거의 모든 중소 규모의 데이터센터에 이상적이다. 대부분의 기업 IT 아키텍처는 고도로 가상화된 컨버전트 스파인 구조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고 이런 경향에 대처하기 위해 멜라녹스는 업계 사용자들이 현재 및 앞으로의 데이터 네트워크 필요에 부합하는 IT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동급 최고의 제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