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와이즈넷 X시리즈, 4K UHD 지원…고화질 저장·실시간 모니터링 가능
상태바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X시리즈, 4K UHD 지원…고화질 저장·실시간 모니터링 가능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1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이 4K UHD를 지원하고 고화질 저장 및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8·4채널 H.265 NVR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와이즈넷 X시리즈 XRN-810S·410S는 최대 8메가픽셀까지 다양한 해상도로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특히 최대 100Mbps(XRN-810) 레코딩 성능을 보유하고 있어 2메가픽셀 8·4채널 실시간 저장이 가능한 NVR이다.

XRN-810S·410S는 제품 상단에 부착된 QR 코드 스티커를 사용자가 자신의 모바일 어플로 접속하는 P2P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른 외부망이 아닌 단일 접속 루트를 통해 제품에 저장되는 영상의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제품의 이벤트(Motion Detection)나 영상유실(Video-loss) 발생시 이벤트 알람을 주는 편의성도 제공한다.

또 ARB(Auto Recovery Backup) 기능 지원으로 네트워크 연결에 문제가 생겨 영상 데이터 일부가 손실 됐을 경우에도 카메라의 SD 카드에 녹화돼 있는 영상을 이용해 손실된 부분을 복원해 신뢰성 높은 데이터 저장이 가능하다.

한화테크윈은 와이즈넷 X시리즈 8·4채널 NVR을 출시하며 커머셜, 리테일 등 소규모 NVR 수요처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