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국내 앰버서더 하석진과 P9 바이럴 영상 공개
상태바
화웨이, 국내 앰버서더 하석진과 P9 바이럴 영상 공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2.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9 시리즈, 고퀄리티 듀얼렌즈 기능 강점으로 내세워

화웨이가 배우 하석진과 함께한 자사 플래그십 스마트폰 ‘P9·P9 Plus’의 바이럴 영상을 12일 온라인에 최초 공개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배우 하석진을 통해 ‘P9·P9 Plus’의 국내 첫 출시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하석진은 지적인 매력과 프리미엄 이미지가 화웨이의 글로벌 IT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며 ‘P9 시리즈’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바 있다. 영상에 등장한 하석진은 드디어 퀄리티 있는 광고를 맡았다는 멘트와 함께 특유의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화웨이 ‘P9’을 소개하고 제품의 강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위트있게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 화웨이 P9 바이럴 영상 이미지

특히 이번 영상에는 화웨이 ‘P9 시리즈’가 다른 스마트폰과 완벽히 다른 한가지로 독일 명품 카메라 제조사 라이카와의 협업을 통해 탑재한 라이카 듀얼렌즈 기능을 강조하고 듀얼 카메라의 뛰어난 화질과 성능을 표현하는데 주력하며 스마트폰의 사진기능을 주로 이용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하석진은 “모두 똑같은 스마트폰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화웨이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보다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냈다”며 화웨이 ‘P9’을 공개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화보촬영장에 등장한 하석진이 ‘P9’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문 포토그래퍼처럼 미모의 여성 모델을 촬영하는 모습과 함께 듀얼렌즈를 통해 흑백과 컬러 두개의 이미지로 투사된 모델이 선명한 하나의 이미지로 합쳐지고 최종 사진으로 완성되는 모습이 영상으로 그대로 표현됐다. 화웨이의 ‘P9·P9 Plus’ 바이럴 영상은 페이스북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모바일 광고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