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분양 홍보관 인산인해
상태바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분양 홍보관 인산인해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 엑스포 내 들어서는 랜드마크 호텔 ‘여수 엑스포 유탑(UTOP) 마리나’의 분양이 지난 9일 시작됐다. 어제 문을 연 분양 홍보관은 오픈 시간인 9시 전부터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를 확인하기 위해 모인 인파가 이어지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유탑그룹은 시행부터 시공, 운영까지 직접 책임지는 ‘올인원 시스템’과 안전장치도 준비했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유탑건설이 시행, ㈜유탑엔지니어링과 ㈜유탑건설이 책임 준공을 각각 담당하는 가운데 ㈜유탑디앤씨의 안정적인 운영이 뒷받침되며 계약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여기에 더해지는 '안전장치'는 시행사 보증, 시공사 연대보증, 운영사 연대보증과 수분양자가 갑이 되는 임대차 계약서를 통해 안전성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한 방식으로 홍보관을 방문한 관람객들도 만족감을 나타냈다.

여수 엑스포 유탑마리나는 관광휴양도시인 전라남도 여수시 수정동 777-1 일원을 터로 택했다.전 객실에서 바다 조망과 함께 요리가 가능하며 여수 지역 내 대부분의 주요 시설에 30분대이동이 가능하고 인기 관광지가 밀집된 여수 엑스포 내 관광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실제 엑스포해양공원을 비롯해 오동도, 아쿠아플라넷, 돌산공원, 엑스포역 등 주요관광지와 산업시설에 접근성이 우수한 특급 광역 교통망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KTX 여수엑스포역에서 도보10분대 거리에 위치하며 여수공항도 차량으로 20분이면 닿을 수 있다.

여수 방문객 대부분은 엑스포 이용 관광객이어서 여수 엑스포 내 위치한 이 호텔은 풍부한 관광객 수요도 품고 있다. 호텔 인근에는 다수의 관광지가 위치해 관광객들은 특별한 공간에서 숙박을 누릴 수 있다.

실내에는 4인 1실이 가능한 넓은 공간이 마련됐으며 총 294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모든 객실은 바다 조망을 위해 전면 배치된 가운데 발코니 도입을 통해 휴게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객실 주방에서 요리가 가능하고 장기투숙에 필요한 생활가전(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등)이 제공되며 1년에 10일의 무료 숙박(10년간 100일)과 함께 특별한 계약자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분양이 시작된어제부터 11일(일)까지 3일 동안 매일 오후 3시 분양홍보관에서는 현장 참석자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분양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분양 홍보관은 전남여수시 박람회길 1(덕충동) 여수엑스포해상공원 국제관 D동 2층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