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서비스 4주년 이벤트 실시
상태바
퍼즐앤드래곤, 서비스 4주년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출시 4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일 12시부터 오는 18일까지 매일 이벤트 기념 던전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중 이벤트 던전을 모두 클리어 하면 마법석과 타마도라를 10개 받을 수 있으며 진행 중인 유저 투표를 통해 선정된 ‘톱 25 몬스터’로 앙케이트 갓 페스티벌을 이벤트 기간 내 실시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중 스페셜한 구글플레이 콜라보 던전 ‘미지의 방문자’가 등장하며 안드로이드의 마스코트 캐릭터가 퍼즐앤드래곤 내 ‘퍼즈로이드’ 몬스터로 출현한다. 또한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단 한번뿐 인 초절경험치’ 던전을 클리어하면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이벤트 기념 2배가 적용돼 40만을 얻을 수 있으며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 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전설의 별의 바다, 언덕, 항로, 산길, 숲, 눈덮힌 협곡에서는 +에그의 획득 확률이 20배가 된다. 오는 12일부터는 스페셜 던전에 강림 챌린지 ‘노 컨티뉴’ 던전이 등장하며 각 던전을 클리어 시 게임 내 몬스터 등을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 구입 라인업에 기간 한정으로 ‘라그나로크 드래곤’ 등 포인트로 판매되는 몬스터와 '피' 시리즈 5종이 등장하며 겅호의 인기 콘텐츠 캐릭터가 등장하는 특별한 콜라보 우정에그를 선보이고 몬스터에 HP와 공격, 회복에 각각 +3이 붙은 상태로 나타난다.

이 외에도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 드물게 등장하는 사방신을 쓰러트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력의 보옥 5종류 중 반드시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가 진행되며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코인 던전에 보너스가 추가된다. 또 모든 속성의 앙케이트 던전과 헤라 우르즈 ‘5x4드롭’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노멀 던전 ‘마왕의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 타마도라가 등장할 확률이 게릴라로 2배, 협력 플레이로 테크니컬 던전을 클리어하면 협력 플레이 보너스로 얻는 우정포인트가 1.5배로 상승하며 게릴라로 등장하는 ‘레어 캐릭터 대량발생’, ‘강림카니발(지옥급)의 드롭률 및 ‘금색의 석가산’의 획득 코인이 1.5배, +에그의 드롭률 10배가 되며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확률이 4배로 상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