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원동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2500여세대 대단지... 그랜드 오픈
상태바
오산시 원동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2500여세대 대단지... 그랜드 오픈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2신도시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오산시 원동에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가 위치한다. 1, 2차로 2500여 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동탄과 강남수서를 연결하는 동탄역(SRT 2016년 말 개통예정), 강남~동탄까지 GTX가 2021년 개통예정으로 강남까지 2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구축되어 있으며 수도권 전철 1호선 오산역이 인접해 주변 도시로 이동이 수월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을 확보하고 넓은 동간 간격을 유지하였다. 4베이와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었고 발코니 확장으로 넓은 공간을 확보하였다.

단지 내에 실내수영장과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등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어린이집, 파티룸, 쿠킹룸 등 공간을 마련하였다.

동탄국제고를 비롯해 남부권 학원가를 이용하기 편리하며 지구 내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원당초, 운암중, 성호중, 운천중 등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오산대학교가 인접해 있다.

동탄 호수공원이 인접해 수변상업시설, 문화복합시설, 주민편의시설 등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원리저수지 등이 조성되어 있다.

주변에 롯데마트, 이마트 등 쇼핑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메타폴리스 2단계사업으로 현대백화점 등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동탄신도시를 지나는 경부고속도로 구간을 2020년까지 지하화 할 예정이며 주거, 상업, 상권이 복합된 운암뜰 복합개발로 서울대학병원의 종합의료기관을 유치하고 동탄2신도시와 연결하는 6차선 원동대로가 예정되어 있다.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로 인접한 동탄 신도시에 절반 정도 가격에 내집마련을 할 수 있다.

12월 9일 그랜드오픈이며, 주택홍보관은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