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선 연장선, ‘미사퀸즈파크’ 오피스텔 분양
상태바
5호선 연장선, ‘미사퀸즈파크’ 오피스텔 분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사강변도시 내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여 미사역까지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을 자랑하는 ‘미사 퀸즈파크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미사 퀸즈파크 오피스텔’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 업무시설용지 5,7블럭에 위치한다. 지하5층~지상17층 규모로 1층~2층까지 근린생활시설, 지상3층~17층까지 오피스텔 총 750세대로 설계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46㎡ 720세대, 56㎡ 30세대로 구성되고, 상업시설은 스트리트형(1층), 테라스형(2층)으로 구성되며 그 중 76호실이 10월 우선 분양되었다.

퀸즈파크 미사는 중정형 설계를 도입하여 단지 내 휴식공간을 확보함과 동시에 환기 및 채광을 극대화하였다. 층고가 4.2m에 달하는 복층형 구조와 개방형 창호를 도입하여 개방감과 쾌적함을 높였으며, 2층 다락방 층고 또한 1.27m에 달해 침실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1층은 거실 및 주방, 화장실로 구성된다.

각 세대 내에는 계단하부 수납공간, 신발장, 분리수거함, 계단수납장 등 수납공간을 최대화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로이 복층 유리의 설치로 단열손실을 최소화하며 확장형 주차장으로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3층에는 커뮤니티시설을 설치해 다양한 문화시설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교통편으로는 외곽순환도로, 춘천고속도로, 올림픽대로가 인접한 사통팔달의 위치에 있다. 2018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어 강남 및 잠실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2025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9호선 연장으로 강남까지 접근성이 더욱 확대된다.

주변에는 하남종합운동장, 미사조정경기장 공원, 망월천 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 코스트코(예정)도 인접해 있어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고덕 상업업무복합단지 내에는 이케아도 입점을 계획하고 있어 편의시설이 더욱 확대된다.

또한, 상업업무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ITECO 하남지식산업센터 등에 약 8만여명 이상의 배후수요가 예상된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96-12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