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릴리에뜨,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쓰는’ 스페셜에디션 핸드케어세트 출시
상태바
웅진릴리에뜨,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쓰는’ 스페셜에디션 핸드케어세트 출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릴리에뜨는 겨울을 맞아 손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서 사용이 가능한 맞춤 핸드 케어 제품으로 신제품 ‘스페셜 에디션 핸드케어세트’ 를 출시했다.

이달 6일에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 핸드케어 세트’는 핸드&네일케어, 주름개선&영양케어, 생기&보습케어 나의 손피부에 필요한 타입에 맞추어 골라서 사용 할 수 있도록 구성된 3종 세트이다. 

보습력과 수분감, 고급스러운 향까지 어우러진 이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세트 구매 시 세라마이드 울트라 모이스처 핸드크림 미니어처 30ml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핸드케어세트는 △센텔라 인텐시브 핸드 앤 네일 밤 △세라마이드 울트라 모이스처 핸드크림 △로즈 에센셜 블루밍 핸드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센텔라 인텐시브 핸드 앤 네일 밤은 싱그러운 제라늄 오일 향을 갖춘 제품으로 밀착감 있게 발리는 밤 타입 제형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 병풀과 센티드 제라늄 꽃 오일, 식물성 오일이 건조하고 손상되기 쉬운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소프트 왁스가 피부 체온에 사르르 녹고, 갇혀 있던 보습 오일이 피부 최외층에 보습막을 씌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이 제품은 매일매일 수시로 손을 씻고 난 뒤에 바르면 건강한 손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함께 출시된 세라마이드 울트라 모이스처 핸드 크림은 주름개선, 영양 탄력 케어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건조하고 탄력 없는 손에 윤기와 탄력을 불어 넣는다. 

부드러운 파우더향을 갖춘 세라마이드 울트라 모이스처 핸드 크림은 건조한 손에 오랫동안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를 제공하고 풍부한 영양 공급과 손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조한 동절기 시즌 손에 영양감과 깊은 보습을 공급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손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보습력이 우수한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 20%가 함유돼 건조한 손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아르간 오일 코팅 보습으로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할 수 있다. 

집중 케어용으로 적합한 이 제품은 바르고 취침하거나 비닐장갑을 활용하면 탱탱한 피부의 손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로즈 에센셜 블루밍 핸드 크림은 우아한 로즈향을 갖춘 모이스처 핸드케어다. 칙칙하고 생기 없는 손을 매끈하고 생기 있게 연출해준다.

다마스크 장미꽃워터와 보습 성분이 보습을 공급해주고, 까무까무추출물이 함유되어 생기 넘치는 매끈한 손으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생크림 제형으로 세트 중 가장 묽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발림성이 우수하다.

스페셜용으로 적합한 이 제품은 특별한 날 미팅이나 연말 모임 전에 발라주면 화사하고 예쁜 손으로 연출해준다.

한편, 웅진릴리에뜨는 웅진그룹의 신사업으로 ‘뷰티헬스’ 사업 부문으로 온라인과 방문판매라는 새로운 모델을 통해 판매 영역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