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대천사온라인’, 연말맞이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녹스게임즈, ‘대천사온라인’, 연말맞이 업데이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천사온라인’이 연말을 맞이해 3종의 새로운 콘텐츠를 오픈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마검’, ‘검령’, ‘영백’ 총 3가지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된다. 204레벨 이상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마검’은 총 9가지 스킬로 구성되며 수배포인트 보상이나 운영 이벤트로 획득한’ 마검승급성’으로 해당 시스템을 활성화할 수 있다.

‘마검’의 속성을 추가 시켜줄 수 있는 ‘검령’ 콘텐츠도 함께 오픈 된다. 207레벨 달성시 참여할 수 있으며 총 9개 중 1개의 ‘검령’만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황금지대 또는 운영이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또 법신의 속성을 추가 시켜줄 수 있는 ‘영백’도 신설된다. 205레벨 이상의 유저가 황금지대나 운영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고, 총 9개 중 1개만 장착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년 1월 말까지 새롭게 참여하거나 복귀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칭호, 날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 전투력 상승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성장패키지를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벨업과 스펙업 두 가지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종료일는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녹스게임즈 홍준수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전투력 상승을 필요로 하는 기존의 유저들과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업데이트로 모든 유저가 반길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난 한해 녹스게임즈의 다양한 게임을 사랑해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며 ‘대천사온라인’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