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연말, ‘고혼진 기능성라인’으로 자극없는 각질 케어
상태바
2016 연말, ‘고혼진 기능성라인’으로 자극없는 각질 케어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부산시 김씨(36)는 부쩍 건조해진 날씨로 부풀어오른 각질을 정리하려 에스테틱 시술을 받았다가 피부 전반적으로 홍조현상이 가라앉지 않고, 따가워서 아무것도 바르지 못하는 등 부작용에 시달리고 있다. 

각질 관리만 잘 해줘도 피부 결이 한결 매끈해지고, 피부 톤이 개선되며, 화장도 잘 받는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떤 방법으로 각질을 관리해야 자극 없는 관리가 가능할까?

▲ 고혼진 기능성라인 및 관련 특허

㈜고혼진리퍼블릭 관계자는 “각질관리는 스크럽이나 화학원료가 들어있는 제품 등의 방법보다는 자연스럽게 피부각질을 탈락시킬 수 있는 자연유래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고혼진리퍼블릭의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중 하나인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천연허브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각질을 자연스럽게 정리해주는 효과가 있다. 올인원크림이라서 단 하나의 제품만 발라도 피부 전체에 충분한 영양을 줄 수 있는 점이 특장점이다. 

특히 신(新)나노공법을 적용했기 때문에 세분화된 입자를 통해 피부 흡수율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었다. 또한 홍삼 원료를 무려 9번 찌고 말린 ‘증건(蒸乾)기법’으로 유효성분을 더욱 농축시켜 소량으로도 피부에 윤택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미백과 주름에 도움을 주는 특허 원료를 함유한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 재생, 항산화, 기미와 주근깨에도 효과적이다. 자극 없는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는 연예인 또한 사용한다고 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