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포스트, 신협 민원관리시스템 구축 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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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알포스트, 신협 민원관리시스템 구축 착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2.06 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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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알포스트가 신협중앙회 민원관리시스템 구축을 위한 용역 계약을 지난달 14일에 체결해 최근 본격적인 용역 착수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구축이 완료되면 ▲명확한 권한에 따라 분배되어 민원처리 누락의 여지가 없어지고 ▲다부서 분배, 다단계 분배가 가능해져서 유연한 업무처리가 가능해지며 ▲민원 처리여부 확인, 민원처리 지연 또는 경과에 따른 수시 독촉의 번거로움도 소거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에스알포스트 신협 민원관리시스템 개념도

또 각 부서별, 지역본부별 민원처리 현황이 한 눈에 확인되기 때문에 전체 조직내 민원처리 실적 모니터링이 수월해지고 통계도 항목별로 자동 집계되므로 보고서 편집과정의 수고러움도 덜어주게 된다.

한편 이번 용역은 에스알포스트 자사 솔루션인 플라밍고(Flamingo)를 기반으로 구축되는데 플라밍고는 ISO 소프트웨어 국제품질 인증 기준과 표준 프레임워크 호환성 인증(레벨2)을 동시에 획득한 VOC, 민원관리 솔루션이다.

최근에 플라밍고는 전국 중앙부처와 지자체가 모두 사용하는 국민권익위원회 비긴급 신고(VOP, Voice Of Portal)의 기반 S/W로 납품된 바 있으며 PCA생명 VOC 시스템 구축용역의 기반 SW로 선정돼 현재 구축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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