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책상 ‘뮤톤데스크’, 11번가 단독 특급 할인 실시
상태바
스탠딩책상 ‘뮤톤데스크’, 11번가 단독 특급 할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단계로 자유로운 높낮이 조절 가능

쓰리에스솔루션이 스탠딩책상 ‘뮤톤데스크’(MT101) 출시 기념행사를 11번가 단독으로 실시한다.

뮤톤데스크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제작된 제품이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자유롭게 앉거나 서서 일할 수 있다. 최고급 가스 스프링 방식으로 조절 시 소음이 없고 깔끔하며, X형 지지대를 적용해 12단계 높이조절이 가능하고 최고 높이에서도 견고하고 흔들림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 스탠딩책상 ‘뮤톤데스크’ 제품의 특급 할인 이벤트가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또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 홈이 있어 따로 태블릿을 거치해 사용할 수 있고 컴퓨터 사용자를 위한 슬라이드 키보드 트레이를 설치해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친환경 소재로 제작돼 CARB 인증, FSC 인증을 받았다.

각 모서리는 고급 라운딩 처리가 되어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기존 책상의 크기를 고려하여 M사이즈 또는 S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다.

쓰리에스솔루션은 출시 기념으로 11번가 단독으로 약 15%의 할인과 함께 3만원 상당의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연동이 되는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M1을 증정하고 있다. 포토후기 작성 시 9만원 상당의 뮤톤 모니터 거치 암(MA102)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