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소, AC부스터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1위 기념 공식 몰 단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아소, AC부스터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1위 기념 공식 몰 단독 이벤트 진행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2.0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브랜드 이아소는 AC부스터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기념해 공식 몰 단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써프라이즈 뷰티어플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것으로 자사 AC부스터를 포함한 몇 개의 브랜드 제품을 가지고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 종합적으로 1위를 달성한 데에 따라 닥터이아소 AC부스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며 무료배송 및10ml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공식몰을 통해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SNS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할 경우 적립금 5,000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제품인 AC부스터는 피지,모공,흔적을 케어할 수 있는 세럼으로 정제수보다 알로에베라즙이 더 많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고자 했다. 또한 피부에 순하고 안전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자극유발가능성분 7가지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자극 없이 규칙적으로 각질관리 및 피부를 매끄럽게 도와주기 위해 병풀추출물 및 AHA,BHA를 함유했다.
  
이아소 마케팅 담당자는 "AC부스터는 성분 및 효과로 인해 유명브랜드들과 진행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라는 철학으로 신제품 연구.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AC부스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아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