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꼬지사께’ 3년연속, ‘엘리팝’ 2년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상태바
㈜SY프랜차이즈 ‘꼬지사께’ 3년연속, ‘엘리팝’ 2년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6.12.0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그룹 ㈜SY프랜차이즈가 운영중인 주점 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와 ‘엘리팝’이 지난 2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6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정식’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올해로서 꼬지사께는 3년 연속, 엘리팝은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가맹본부 현장실사와 가맹점 현장 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수준 평가를 거쳐 결과가 우수한 브랜드를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한다.

꼬지사께와 엘리팝은 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과 합리적인 론칭 비용 제시, 특화된 메뉴와 시장경쟁력, 체계적인 시스템 및 상생경영 등이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정 배경이 된 것으로 분석된다.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SY프랜차이즈는 ‘희망의 바람, 성공창업’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지정식 취지에 걸맞게 항상 가맹주와의 상생과 협력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재작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주점 창업 꼬지사께는 ‘숯불꼬치구이’와 ‘사케’를 스몰형태로 접목시킨 퓨전요리선술집 콘셉트의 소자본 프랜차이즈로 숯불꼬치와 퓨전 메뉴, 다양한 종류의 주류구성으로 30-40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술집 창업 엘리팝은 요리맥주전문점을 표방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유럽 노천 카페에 온 듯한 트렌디한 카페형 인테리어에서 다양한 70여종의 요리와 다양한 수입맥주 등을 만날 수 있다.

현재 두 브랜드는 예비가맹주들을 위한 각종 지원혜택을 마련해 부담을 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