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 파트너 포럼 개최
상태바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 파트너 포럼 개최
  • CCTV뉴스
  • 승인 2010.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활성화 도모하는 자리 마련해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 www.axis.co.kr)는 지난 12월 8일 총판인 ㈜믹스폴, ㈜아이넷뱅크를 비롯한 전국의 파트너들을 한자리에 초청하여 2010년 엑시스 한국 내 사업 활성화를 도모하는 파트너 포럼을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서 엑시스는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2009년 한해 얻은 성과와 공헌도를 축하하는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감사패 수여 대상은 모두 엑시스의 총판 ㈜믹스폴의 파트너로, 베스트파트너사에 샘솔정보기술㈜, 베스트성장파트너사에 윈스로드㈜, 베스트뉴파트너사에 한국전기교통㈜이 각각 수상했다.



이 밖에도 엑시스는 고화질 HDTV영상, H.264의 고효율 압축기술을 접목시킨 신제품 AXIS P5534, AXIS P1346, AXIS P3344, AXIS Q1755와 파트너사인 선진인포텍㈜의 NVR, VMS 솔루션을 연동한 시연이 이루어졌다.

엑시스의 한 관계자는 "엑시스는 선명하지 못한 화질과 전송 대역폭 등 기존의 CCTV가 가진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완화하고 HDTV급 네트워크 기반에 효율적으로 보안영상을 모니터링, 관리할 수 있는 통합관제솔루션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로써 엑시스는 국내시장 보안시장의 리더의 위치를 더욱 탄탄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차세대 미디어 서비스와 그를 가능하게 하는 방송통신기술의 경영장이 된 '디지털미디어페어 2009'가 지난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 선진인포텍㈜은 HDTV급 AXIS 네트워크 카메라를 연동한 솔루션으로 참관객의 관심을 모았다.

최근 엑시스는 NVR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수의 보안기업에 OEM 공급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엑시움 테크놀로지, 네트워크 전문업체인 선진인포텍㈜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공동 마케팅 및 영업을 강화할 계획을 밝힌바 있다.

2013년 디지털 전환을 앞두고 지상파·IPTV·케이블·위성·DMB 등 방송 관련 장비 업체와 기기 및 콘텐츠, 테크놀로지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전시회에서 선진인포텍㈜은 HDTV급 카메라인 AXIS P5534, AXIS P1346 등과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일체형의 Axium NVRe, Axium VMS 맥시멈, IPTV 시스템을 출품 하였다.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와 IPTV 스트림서버 연동으로 사용자가 보안관련 정보까지도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하고 다수의 사용자들이 동시에 접속하여 카메라 영상을 볼 수 있는 기술을 시연하였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진인포텍㈜은 단순한 감시 카메라에서 벗어나 고화질 HDTV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시스템들과의 통합과 연동 가능성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여러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유도, 고가의 HD 방송카메라 대신 네트워크 카메라를 이용한 간단한 구성의 응용환경을 홍보할 수 있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성을 시사했다.

한편, 전시 관람객들은 엑시스의 HDTV급 고화질 네트워크 카메라에 대해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이 밖에 카메라 시스템과 소형화된 비디오 서버, IPTV의 컨버젼스 및 여러 측면으로 응용 가능한 기술에 대해 큰 관심을 나타냈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