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내 '야마하 음향 브랜드관' 연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G마켓 내 '야마하 음향 브랜드관' 연말 프로모션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2.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바 YAS-306와 네트워크 오디오 ISX-18 출시 기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 ‘G마켓’ 내의 ‘야마하 음향 브랜드관’에서 두 가지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1일부터 진행 중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사운드바 YAS-306과 데스크탑 오디오 ISX-18의 출시를 기념하여, 가격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 경품도 제공한다.

▲ 야마하뮤직코리아 네트워크 오디오 ISX-18

YAS-306은 에어 서라운드 익스트림(Air Surround Xtream) 설계로 넓은 서라운드 사운드와 더불어 폭 넓은 홈시어터를 경험할 수 있는 사운드 바이고, ISX-18은 슬림한 본체에서 나오는 강력한 사운드와 풍부한 베이스를 특징으로 하며 고급스런 외관까지 더해 큰 인기가 예상되는 데스크탑 오디오로서, 두 신제품 모두 야마하의 혁신적인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뮤직캐스트’의 기능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YAS-306은 정가에서 4만원이 할인 된 50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G마켓에서 사용 되는 스마일포인트 1만점이 동시에 지급된다. ISX-18의 경우 2만원이 할인 된 가격 32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위 제품들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고급 이어폰 EPH-3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뮤직캐스트 네트워크가 지원되는 인기 데스크탑 오디오 ISX-80과 WX-30 모델도 함께 프로모션에 포함 시켜 제품 할인과 함께 HPH-M82 헤드폰 등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 YAS-306과 데스크탑 오디오를 함께 묶어 마련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더 큰 가격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또 하나의 프로모션으로 최근 야마하뮤직코리아의 가장 인기 높은 오디오 제품 중 하나인 TSX-B141의 특가 판매이다.

TSX-B141은 CD, 스마트폰, USB 장치까지 모두 담았음에도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고 거기에 강력한 고음질 사운드까지 뿜어 내 음악을 사랑하는 남녀노소에게 골고루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한정 수량 50대에 한해 약 20% 할인된 39만9000원에 선을 보인다.

전준근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 팀장은, “출시되는 신제품이나 인기 제품을 가격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시키는 일이 드물지만,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야마하뮤직코리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시에 야마하의 최신 기술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은 분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프로모션의 배경을 설명했다.

위 두 가지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 내 ‘야마하 음향 브랜드관’에서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