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올해의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로 선정
상태바
타거스, ‘올해의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타거스(www.targus.com/kr)가 지난 11월 싱가포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디스트리 아시아퍼시픽(Distree APAC) 2013'에서 '올해의 스마트폰&태블릿 액세서리'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스트리 아시아퍼시픽 2013은 가전 및 전자기기, 정보통신 분야의 벤더와 유통업체들을 위한 행사로 우수한 벤더와 유통망 사이의 협업을 통해 양사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혁준 한국타거스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한번 글로벌 톱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로써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소비자가격을 바탕으로 한 타거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원활한 공급체계가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타거스는 1983년 노트북 가방을 만든 이래 현재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액세서리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아이패드 케이스 '버사뷰(VersaVu)는 지금까지 약 500만개의 판매량를 기록했으며 애플이 직접 만든 케이스인 '스마트케이스'를 제외하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태블릿PC 케이스로 유명하다.

이밖에도 아웃도어 활동시 외부 충격이나 오염물질로부터 스마트 기기를 보호해주는 '세이프포트 러기드 맥스 프로 케이스(Safeport Rugged Max Pro)', 명품 가죽 스마트 액세서리 '세나(SENA)'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유통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