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나이팅게일’,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 참가
상태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나이팅게일’,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 참가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잎스코스메틱이 전개하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나이팅게일’(대표 김종문)이 이달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541랩’에서 열리는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에 참가한다.

네이버 뷰티윈도는 네이버 쇼핑 O2O 플랫폼 쇼핑윈도의 전문관 중 하나로 기초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오프라인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온라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한편, 메이크업 시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나이팅게일은 이날 행사에 자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3 STEP 타코팩’과 ‘3STEP 타코팩 노즈’를 비롯해 토닝이레이저, 데일리 더마 이레이저 토너 등 전문적인 홈케어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팝업마켓을 통해 뷰티윈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문어팩을 오프라인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에는 나이팅게일을 포함해 마녀공장, 닥터지 등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