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 2016 연말 맞아 ‘고객감사 할인행사’ 마련
상태바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 2016 연말 맞아 ‘고객감사 할인행사’ 마련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하누한우프라자가 2016년 연말을 맞이하여 한 해 동안 이용해준 고객들을 위한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준비 했다고 전했다.

이번 고객감사행사는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국내산 한우를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최고급 1++등급 명품한우를 비롯한 국내산 한우 등심, 갈빗살, 부채살, 업진살, 치마살, 모듬세트 등을 포함한 구이용과 양지, 사태, 국거리 외 사골, 꼬리, 우족, 잡뼈 등 곰탕용도 최대50%까지 할인 행사로 판매된다.

또한 연말연시에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품한우선물세트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고객 감사 행사와 함께 성탄절과 연말연시, 각종행사, 강원도스키장 개장 등 겨울방학을 맞아 할인 판매 되는 시점이기에 준비된 물량이 빨리 소진될 수 있다. 이에 자사는 강원도 영월군 다하누한우프라자 현지에서 전화예약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영월군관광지, 영월군박물관, 강원도스키장, 원주황둔/평창/정선/태백/영월 펜션, 캠핑장 이용권 지참 하신 고객에게도 같은 혜택을 제공 중이다”며 “일정 금액 구매 고객에게 강원도 영월 농가이야기 영월팜스의 웰빙 먹거리인 곤드레 나물(건조)한 봉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