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비용 게릴라 프로모션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비용 게릴라 프로모션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어공에서는 2016~17년 게릴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업체는 13년 전통의 필리핀 전문 유학원으로 한국 유학협회 소속의 공신력 있는 유학원이다. 세부어학원연합회, 바기오어학연수 연합회 등 공신 등록처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성인 필리핀어학연수를 기준으로 적용되며 수준 높은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영어캠프 및 가족연수에 대한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주니어 프로그램을 생각하는 학부모들 입장에서도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

선택이 가능한 어학원으로 ▲세부 CPI어학원, CPILS어학원, CG어학원, BOC어학원, SMEAG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IJ어학원, 필인터어학원, 웰츠어학원, EV어학원, CIA어학원 ▲바기오지역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토크어학원, 베씨어학원 ▲기타 마닐라 지역 CNN어학원, 클락지역의 AELC어학원, EG어학원, CIP어학원 등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밖에 학생들이 관심 있게 보는 어학원의 경우는 필어공에 직접 문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필어공에서는 필리핀유학 사기 피해를 줄이는 방법, 연령별 추천어학원, 안전한 지역 선택 및 자신에게 맞는 맞춤식 어학원, 단기어학연수 시 효율적인 어학원 선택, 실제 학생들의 경험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