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브 ‘패딩 빅매치 이벤트’, 다운패딩 등 아우터 품목 할인 판매
상태바
스위브 ‘패딩 빅매치 이벤트’, 다운패딩 등 아우터 품목 할인 판매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시즌 신제품 다운패딩 마테호른G를 선보인 ‘스위브(SWIB)’가 성공적인 매출 달성을 기념해 패딩점퍼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월 2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랜드 오픈을 시작한 마테호른G는 런칭 일주일 만에 상품 리오더를 진행한 데 이어, 얼마 전 2차 추가 생산까지 들어갔다. 실제로 현대 목동과 롯데 광복, 신세계 광주, 마리오아울렛 등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주말 동안 2천만 원~5천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롯데 전주와 롯데 평촌,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등에 비치된 팝업스토어에서도 비슷한 수준의 판매고를 올렸다.

스위브는 이를 기념해 공식홈페이지에서 패딩 빅매치(아우터 빅매치)라는 명칭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운패딩을 비롯한 패딩점퍼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세부 상품으로는 마테호른G 패딩과 인터라켄 구스다운패딩, 티틀리스 다운패딩, 여성 숏 다운점퍼 등이 있다. 또 경량다운 점퍼 및 경량다운 자켓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었다.

올 겨울 주력 제품으로 출시된 마테호른G는 다운량을 20% 높이고 투습도를 500% 향상시킨 데 이어, 라쿤 퍼도 60%를 증가시켰다. 또 전용 러버 와펜과 이중 수납이 용이한 사이드 지퍼포켓, 카무플라주의 패턴안감을 적용했으며 지퍼와 벨크로를 이중으로 처리하고 허리 부분에는 밴딩을 넣었다. 워터프루프 기능도 들어갔으며, 품질에 대한 신뢰를 보장하기 위해 충전재 종류와 검증 받은 지퍼, 방수성 등을 알려주는 품질보증 택도 탑재했다.

한편, 스위브는 스위스 유명 관광지 마테호른(Matterhorn) 고르너그라트(Gornergrat) 전망대 MGB 철도청과 공식 파트너 계약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마테호른 고르너그라트전망대 및 MGB 임직원들은 마테호른G를 공식 유니폼으로 채택, 공식 착용한다.

스위브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살린 우리 패딩점퍼를 저렴해진 가격에 만나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품질과 가격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