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 타이 스파 수원 영통점, 커플 프로그램 100,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네츄럴 타이 스파 수원 영통점, 커플 프로그램 100,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6.12.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에 위치한 네츄럴 타이 스파는 추워진 날씨에 몸과 마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데이트 코스로 커플 코스 이용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커플스파는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에 보습 및 노폐물 배출 등에 도움이 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커플들 사이에서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좋다.

네츄럴 타이 스파가 제공하는 수원 데이트 코스인 커플 코스는 로맨틱 커플스파와 로맨틱 커플 마사지로 구성돼 있으며 커플 프로그램 이용 시 10만원 할인과 고급 와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로맨틱 커플스파는 허브사우나, 하이드로테라피(월풀), 힐링마사지 or 아로마 마사지, 허브볼마사지+스톤 마사지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허브사우나는 허브를 이용한 습식 사우나로 노폐물,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되며 하이드로테라피(월풀)는 근육, 뼈, 관절 등의 긴장을 풀어주고, 통증 완화 및 치료 및 피부 건강, 혈관 소화 호르몬 등 각종 순환 및 내분비계통의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로맨틱 커플 마사지는 풋 스파, 힐링마사지 or 아로마 마사지, 허브볼마사지, 발 마사지 or 스톤 마사지, 수분팩 등으로 이뤄진 마사지 위주의 프로그램이다. 근육통 및 피로회복, 관절통에 도움이 된다.

특히 허브볼마사지는 허브 및 향신료를 천으로 감싼 볼 형식의 찜볼로 근육통, 관절통이나 생리통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네츄럴 타이 스파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라도 VIP에 어울리는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네츄럴 타이 스파 수원 영통점은 커플뿐만 아니라 바쁜 업무로 지친 이들에게 오랜 마사지 노하우와 최고급 마사지 기술, 고급 용품들을 바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시술 전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경영 방침의 일환으로 마사지 이용 전 어떤 서비스가 고객에게 최적화돼 있는지 상담해주는 서비스다.

 

특히 마사지 서비스 이용 시 압의 강도를 적절히 조절하고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집중 관리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고객 체형 및 특성을 면밀히 분석함으로써 최상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네츄럴 타이 스파 수원 영통점은 KBS 생생정보통과 뉴스광장, SBS 일요일이 좋다.빅토리 및 KTV 어울림 등에 방영된 바 있다. 아울러 연예인 및 운동선수 단골 샵으로 알려져 있으며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커플들 사이에서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