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추억 채워줄 애프터 수능선물용 IT 제품
상태바
캠퍼스 추억 채워줄 애프터 수능선물용 IT 제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3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은 끝났고 새내기 신입생의 부푼 꿈이 다가오고 있다. 이리저리 옮겨 뛰며 듣는 강의실 전쟁부터, 동기 및 선배들과 함께 할 대학생활의 즐거움이 기대된다. 수험생활 내내 야식과 군것질, 수면과 운동부족으로 늘어난 체중은 덜어내고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며 캠퍼스의 추억을 가득 채워 줄 애프터 수능선물용 IT 제품에 주목하자.

손목 위 운동 파트너, 핏비트 ‘차지 2‘

▲ 스마트밴드 핏비트 ‘차지 2 ‘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의 관심사 중 하나는 바로 건강한 다이어트다. 식이요법과 함께 효과적으로 군살을 빼기 위한 운동 파트너를 찾는다면 ‘핏비트 차지 2’는 어떨까. 핏비트 ‘차지 2(Fitbit Charge 2)’는 실시간 심박수 측정이 가능한 퓨어펄스 기능을 탑재해 운동강도 및 칼로리 소모량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핏비트 내 기록정보를 바탕으로 체내 산소 소비량을 분석해 주는 유산소 피트니스 레벨 기능덕분에 나에게 맞는 운동 강도와 횟수 등을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양질의 숙면이 효과적인 운동 컨디션을 좌우하는 만큼 자동 수면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수면 패턴을 체크한 후 핏비트 앱의 ‘수면 일정 관리’ 기록으로 체계적인 수면 습관을 기르자.

옆자리 친구와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핏비트 앱에서 ‘핏티브 챌린지’를 통해 활동량 목표설정 후 상대방에게 챌린지를 던지는 것도 방법. 스마트밴드지만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만큼 블랙, 플럼, 블루, 틸, 라벤더, 로즈골드 등 다양한 컬러로 코디 가능하다. 가격은 19만 9000원이다.

게이밍 모니터 에이서 ‘프레데터 XB241H’

▲ 에이서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XB241H’

수능준비로 자제해야 했던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 만큼 행복한 일이 있을까. 수험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 주는 동시에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우정까지 쌓고 싶다면 에이서의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XB241H’를 주목하자.

앤비디아 지씽크가 지원되는 24인치 풀HD 디스플레이로 화면잘림 없이 생생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ms의 초고속 응답속도와 최대 180Hz까지 지원되는 오버클럭, 후면에 장착된 2개의 스피커가 전달하는 강력한 사운드 등 ‘2016 리그 오브 레전드(롤) 월드 챔피언십’과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의 공식 모니터로써의 명성을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가격은 59만 9000원이다.

가방무게 덜어줄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LG ‘롤리키보드 2’

▲ LG 롤리키보드 2

대학 캠퍼스의 시간은 정해진 시간표 대신 내가 짜는 스케쥴에 맞춰 강의실을 옮기거나 공강의 시간을 도서관 등 다른 일정으로 채우는 나날의 연속이다. 부지런히 시간을 쪼개 움직이는 만큼 가방무게의 부담을 덜고 싶다면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를 눈여겨 보자. LG 롤리키보드 2는 5단 분할 접이식으로 접으면 두께 30.7mm, 너비 247mm 사이즈 및 배터리 포함 161g으로 간편 휴대가 가능하다.

5단 키보드 배열 및 상하좌우 키가 기존 PC와 동일해 타이핑이 편리하다. 이뿐만 아니라 빌트인 내장 거치대를 활용하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쉽게 거치할 수 있어 강의메모도 손쉽다.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

블루투스 이어폰, 소니 ‘MDR-XB80BS’

▲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MDR-XB80BS’

수험생의 건강한 몸을 위해 윗몸 일으키기의 고통 따위를 잊게 해주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고해상도 음원으로 중무장한 음악 아닐까. 소니의 블루투스 스포츠 XB 이어셋 중 하나인 MDR-XB80BS는 EXTRA BASS 기술로 생동감 넘치고 파워풀한 저음을 느껴 볼 수 있으며 LDAC 지원 블루투스를 통해 거추장스러운 선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안정적인 넥 타입 설계 디자인, 케이블 조절 장치로 격렬한 운동 시에도 두 손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다. IPX5 등급 생활방수로 땀과 물에 강하다. 가격은 16만 9000원이다.

핏비트 관계자는 “수능이 끝난만큼 수험생의 건강관리를 돕거나 학업 스트레스 해소, 바쁜 대학생활준비를 도울 수 있는 실속 제품이 인기”라며 “수험생의 다양한 관심사를 반영하면서도 휴대성과 기능성까지 두루 살린 IT 기기를 애프터 수능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