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소울시커’, 더 강력한 초월 펫 온다…신규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소울시커’, 더 강력한 초월 펫 온다…신규 업데이트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3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 하고 클래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소울시커’에서 최상위 등급의 펫과 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등급 보다 높은 최상급 펫과 룬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먼저 4성 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인 초월 펫은 뛰어난 기본 능력은 물론 총 2개의 초월 스킬을 추가로 보유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각성을 통한 펫의 최대 레벨 상향도 가능해 팀 전력을 보다 극대화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상위 등급인 초월 룬이 도입돼 궁극 강화를 달성한 6성 및 초월 영웅의 능력치를 더욱 높이 끌어올릴 수 있으며 화려한 외형과 함께 스킬 효과가 변경되는 신규 초월 코스튬 4종도 추가돼 한층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시나리오 모드에서 ‘봉인된 대륙’의 헬(Hell) 지역이 오픈돼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성 전용 영웅인 ‘각성 연구원 린’이 새롭게 추가, 보다 쉽게 영웅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모바일 액션 RPG 소울시커는 지난 2014년 글로벌로 출시해 59국가에서 RPG 매출 톱10을 기록했으며 500여 종의 캐릭터와 테크트리형 장비제작 시스템을 활용한 이색 전략 플레이로 국내외 유저들의 꾸준한 호응을 이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