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명주, 한복 대여 서비스 및 입는 법·보관 법 등 안내
상태바
조선명주, 한복 대여 서비스 및 입는 법·보관 법 등 안내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6.11.29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부터 직선과 곡선의 적절한 조화로 한국의 멋을 살린 한민족 고유의 의복 한복이 단정하면서도 아름다운 예복으로 재탄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대구시 중구에 위치한 대구한복 대여업체 조선명주는 한복 대여 서비스와 한복 입는 법, 보관 법 등을 쉽고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이 업체는 이를 통해 한복을 즐겨 입는 고객이 아니더라도 쉬운 접근성을 강조해 한복이 갖고 있는 아름다움을 보다 쉽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운영을 펼치고 있다.

조선명주 관계자는 “한복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열정으로 한복 명가의 자존심을 걸고 전통적인 멋과 아름다움이 깃든 옷을 짓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철저한 A/S를 통해 모든 국민들에게 사랑 받고 세계 속의 당당한 우리의 옷을 만든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 한사람, 한사람 정성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구한복 조선명주는 아름다운 명품한복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홈페이지를 개설해 업체 소개, 찾아오시는 길, 한복이야기, 고객갤러리 등을 게시하고 있다.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한복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한복갤러리 또한 제공하고 있다. 예복, 전통한복 등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