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가트너 API 관리 리더 평가
상태바
레드햇, 가트너 API 관리 리더 평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가트너 ‘비전 완성도’ 및 ‘실행력’ 기반 업계 평가 최고 등급 선정

레드햇이 시장조사기관 가트너가 발표한 2016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풀 라이프사이클 API 관리(Full Life Cycle API Management)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기업의 실행력과 비전 완성도의 종합적인 척도를 기반으로 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풀 라이프사이클 API관리 솔루션은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기술 플랫폼을 제공하고, API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며 API가 주도하는 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다.

레드햇 3스케일 API 관리 플랫폼(RedHat 3scale API Management Platform)은 기업의 API에 대한 엔드-투-엔드 관리 기능을 위해 설계된 분산형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이다. 2016년 6월 레드햇이 인수한 3scale의 API 관리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이 플랫폼은 레드햇 JBoss 미들웨어 포트폴리오, 오픈쉬피트 컨테이너 플랫폼 및 레드햇 모바일 제품 등 레드햇의 기존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술을 보완하며,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간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티븐 윌모트(Steven Willmott) 레드햇 API 인프라스트럭처 부문 총괄 선임 이사는 “API는 디지털 경제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구하는 기업 내에서 점점 더 전략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레드햇의 솔루션을 통해 가시성과 제어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API 미래 실현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