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샵-고객센터앱’, 웹·앱 어워드 코리아 2016 수상
상태바
KT ‘올레샵-고객센터앱’, 웹·앱 어워드 코리아 2016 수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 선정

KT가 ‘올레샵’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으로 제 13회 ‘웹·앱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각각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과 ‘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 수상에 선정됐다.

웹·앱 어워드 코리아2016은 아이어워드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행사다. 국내를 대표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사례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레샵은 KT 공식 통신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지난 8월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의 쇼핑경험 만족도 향상 및 온라인 매출 확대로 국내 1등 통신전문 쇼핑몰의 위치를 견고히 했다.

특히 ▲상품별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주문 서비스 ▲상품 검색 및 비교 기능 강화 ▲이해하기 쉬운 용어/이미지 사용으로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는 설명이다.

KT고객센터 앱은 KT가 제공하는 모바일 상품의 사용량과 요금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이다. ▲데이터 중심의 사용량 조회 ▲나만의 맞춤형 상품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페이지’ ▲간편한 방식을 통한 상품정보/전체메뉴 ▲대화형 검색 서비스인 ‘톡검색’ 등 사용자들을 위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며 디자인과 사용성에서 혁신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민 KT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올레샵, 고객센터 앱 리뉴얼은 고객이 편리하고 즐겁게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주안점을 두었고, KT의 이러한 노력을 높게 평가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편하게 올레샵과 고객센터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