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화부장’, 차별화된 겨울철 입주·이사 및 사무실청소 등 제공
상태바
‘미화부장’, 차별화된 겨울철 입주·이사 및 사무실청소 등 제공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6.11.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겨울추위에 접어들면서 대부분 사람들이 집안 문을 닫아두고 환기를 잘 해주지 않아, 눈에 보이지 않는 실내 미세먼지 증가로 인해 건강에도 치명적인 영향을 끼치는 경우가 많게 된다.

 

또한 신규아파트 혹은 준공건물에 입주하거나 새로이 이사를 가는 사람들, 신규사무실로 이전하는 사람들 대부분 전문적인 입주, 이사청소 외에도 거주청소 및 추가적으로 새집증후군, 헌집증후군 제거 등 다양한 전문 청소서비스를 의뢰하고 있다.

최근 이러한 청소서비스 및 홈크리닝 수요의 증가에 따라 많은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지만, 이들 중 사업자등록증도 없이 여러 채널을 통해 청소오더를 수주해 현장에만 나가는 업체, 기본 청소지식도 없이 클린업체사장이 용역시장에서 노동인력을 더해 현장에 투입하는 업체 등이 대다수다.

 

이 가운데 청소전문업체 미화부장은 차별화된 겨울철 입주, 이사 및 사무실청소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화부장의 청소상담은 본사의 전문상담원을 통해 자세한 설명과 질의로 진행되며, 어떠한 예약금 없이 선 예약을 할 수 있다. 청소서비스 전날, 현장에 투입되는 실제 청소팀장이 소비자에게 연락을 해 다음날 청소서비스에 대해 설명한다.

 

또 청소비용은 100% 후불만족서비스로 진행되기 때문에 청소완료 전 고객이 직접 현장을 보고 만족도가 떨어지는 부분은 현장에서 즉시 재작업을 요구할 수 있어 청소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고, 확실한 사후관리를 보장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미화부장 조형익 대표는 “고객마다 청소만족도에 대해 상담 시와 청소서비스 완료 시 많은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다. 이에 사람이 직접 할 수 있는 청소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최근 가정용 청소업계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첨단바닥청소기, 150bar 고압세척기, 고압스팀 165C 7bar 스팀청소기 등 고급청소장비에 투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1차적으로 장비구매에 많은 비용을 지불하였지만, 장기적으로 시장고객을 더욱 만족시키고 A/S를 최소화한다는 차원에서 오히려 원가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업체는 새집, 아파트, 원룸, 사무실 및 이사, 거주 청소 전문업체로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상담을 요청하면 자세한 청소방법 및 청소비용, 청소가격에 대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