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PC 구매하면 최신 인기 게임 ‘마피아3’가 무료!
상태바
게이밍PC 구매하면 최신 인기 게임 ‘마피아3’가 무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I코리아, 한정수량 프로모션 오는 12월21일까지 진행

MSI코리아가 자사 게이밍 데스크탑인 ‘이지스’와 올인원 PC인 ‘게이밍24’를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2K게임즈’의 최신 기대작인 ‘마피아3(PC용 스팀코드)’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MSI코리아가 ‘이지스’와 ‘게이밍24’ 구매 시 게임 ‘마피아3(PC용 스팀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21일부터 시작됐다. 오는 12월31일까지 이어지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제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MSI의 게이밍 데스크탑 ‘이지스 게이밍 WIN10’과 올인원 PC인 ‘MSI 게이밍 24’를 구입 후 이벤트 기간 내 MSI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후 게임 코드를 등록한 메일로 수령할 수 있다. 메일로 받은 코드를 통해 MSI 홈페이지에서 마피아3의 PC 스팀코드로 수령할 수 있으며, 스팀코드는 스팀을 통해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다.

MSI 게이밍 24는 고성능 올인원 PC로 슬림한 디자인에 강력한 게이밍 성능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다. 이지스 게이밍 WIN10은 CPU, GPU, 전원공급장치의 열을 각각 나눠서 개별 냉각 설계가 적용돼 있으며 사일런트 스톰 쿨링(Silent Storm Cooling) 냉각기능을 탑재해 열처리 성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