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다문화가정 행복나눔 후원 앞장
상태바
KTIS, 다문화가정 행복나눔 후원 앞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티스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확대 실천하기 위한 일환으로 '영등포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다문화가정 후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영등포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협약 체결은 점점 늘고 있는 다문화 가정과 네트워크를 형성해 이들의 문화, 경제적 부분의 긍정적 안착과 안정된 사회 활동을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다.

케이티스는 본사 행정구역 내 위치한 영등포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다문화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간식비와 학습보조비를 매달 지원하고 중·고등학교 학생 8명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총 1400만원을 후원 할 계획이다.

또한 이달 28일 영등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옥 내에서 개최되는 다문화 축제 '우리가 만드는 페스티벌'을 후원하며 다문화가정을 위한 문화행사 지원에도 앞장선다. 케이티스는 지난 2011년에도 영등포구의 다문화 축제인 '오색빛깔 다문화 페스티벌'을 후원 한 바 있다.

영등포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서울지역 거점센터로 다문화가정의 일자리도 알선하고 있다. 이에 케이티스는 취업을 희망하는 다문화 가정에게 외국어 상담 등 부서에 취업 기회를 제공, 이들의 사회적 안착과 경제활동을 돕고 있다.

전인성 케이티스 사장은 "이번 MOU 체결이 단발에 그치지 않고 우리사회 일원으로 다문화가정이 자립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취업기회제공 등 지속적으로 확대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