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심사 진행
상태바
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심사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2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해 각 부문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 중 선정

에누리닷컴이 올 한해 1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를 선정한다.

‘에누리 히트브랜드’의 심사대상은 올 한해 각 부문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 및 관심도가 높은 브랜드들이다. 히트브랜드는 에누리 가격비교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CM)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서 결정된다. 컴퓨터, 가전, 디지털, 라이프 등 총 4가지 분야에서 각각 10여 개 이상의 브랜드로 세분화돼 최종 선정된다.

▲ 에누리가 '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를 선정한다.

에누리 히트브랜드에 선정될 경우 공식 엠블럼 사용 권한을 가지게 된다. 또한, 해당 브랜드 및 상품을 대상으로 에누리 가격비교 웹사이트, 모바일앱 등에 노출되며 특별 기획전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히트브랜드 중 ‘10대 히트상품’을 투표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누리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상반기부터 처음 시작된 ‘에누리 히트브랜드’는 온라인에서 판매된 제품들 중 다양한 부문에 걸쳐 가장 영향력 있는 제품들을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는 자리”라며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올 한해 온라인 쇼핑 동향을 파악하고 내년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결과는 12월5일 에누리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