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사 브랜드 조사, SK텔레콤 브랜드 지수 반등
상태바
이통사 브랜드 조사, SK텔레콤 브랜드 지수 반등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미터-SBS CNBC 공동 브랜드조사 이동통신 분야 10월 집계 결과 1위 SK텔레콤의 브랜드 지수(BMSI, Brand Mind-Share Index)가 전월 대비 1.5점 상승한 77.9점을 기록하며 반등에 성공했다.

반면 상승세를 보이던 KT는 지난달 압수수색 등 검찰 수사 소식으로 전월 대비 1.1점 하락한 60.4점을 기록했다. 3위 LG U+는 전월 대비 0.4점 하락하며 45.4점을 기록했다.

전월 14.9점으로 줄었던 1, 2위간 격차는 2.6점 상승한 17.5점으로 벌어진 반면 2, 3위 간 격차는 전월 대비 0.7점 줄어든 15.0점을 기록했다.

이번 조사는 2013년 10월1일부터 31일까지 총 21일간 전국 19세 이상 성인 남녀 4200명을 대상으로 휴대전화와 유선전화 RDD 자동응답 방식으로 조사됐고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 1.51%p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