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진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로 체험해보자!
상태바
‘블루진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로 체험해보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웨스트 유씨코리아, 체험 기회 제공 프로모션 진행

로지텍코리아와 블루진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인 웨스트 유씨코리아가 함께 ‘블루진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화상회의 수요가 있으나 장비 및 소프트웨어 라이센스가 없는 사용자, 새로운 클라우드 방식의 화상회의를 경험해보고 싶은 사용자 등 영상 커뮤니케이션을 필요로 하는 기업 및 사용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페이지 ‘무료체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할 수 있고, 신청자는 3주간 블루진 화상회의 솔루션 라이센스 및 로지텍 화상회의 장비를 제공받아 무료로 화상회의를 체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체험 장비는 데스크톱을 위한 C930e, C925e, H650e와 모바일 기기를 위한 P710e, 4~6인용 중·소규모 화상회의를 위한 컨퍼런스캠 커넥트, BCC950, 14~20인용 중·대규모 회의를 위한 그룹(GROUP), PTZ 프로 등으로 구성된다.

화상회의에 최적화된 로지텍 웹캠 C925e는 정교한 비디오, 78도의 넓은 시야각과 전 방향 사운드를 지원하는 듀얼 스테레오 마이크를 지원한다.

중·소규모 회의를 위한 로지텍 컨퍼런스캠 커넥트는 USB 연결을 통해 모든 컴퓨팅 장치와 연결할 수 있고, 휴대가 가능해 회의실 간 이동하며 화상회의를 할 수 있다. 14~20인용의 중·대규모 회의를 위한 로지텍은 풀 HD 1080비디오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90도 화각, 부드러운 좌우 움직임 및 틸트 기능으로 회의실에 있는 인원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