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홍대에서 만나요~
상태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홍대에서 만나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프렌즈 홈 콘셉트 개방적 매장 구조 갖춰

카카오프렌즈가 25일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한다.

이번 홍대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7월 오픈한 강남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매장 곳곳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렌즈 홈(Friends Home)’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 매장은 기존 강남점보다 넓은 연면적 1150㎡(350평)의 지상 1층부터 3층 규모로 구성됐다. 자유로운 동선을 고려해 넓고 개방적인 매장 구조를 갖췄다.

▲ 카카오프렌즈가 25일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한다.

또 회사 측은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를 균형 있게 배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담아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들을 곳곳에 둠으로써 방문자의 사진촬영도 가능토록 했다.

스토어 입구에 설치된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후드라이언’의 메가 피규어는 가장 먼저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층에서는 시즈널 주력 제품 및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고, 스토어 2층은 카카오프렌즈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행, 토들러, 패션, 리빙 등 새롭게 강화된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 및 주력 제품들을 가장 먼저 확인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스토어 3층에서는 홍대 플래그십의 테마인 ‘프렌즈 홈’ 콘셉트를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제품들로 연출한 인테리어 쇼룸을 선보인다. 각각 데스크 룸, 키친 룸, 리빙 룸 테마로 꾸며진 공간을 통해 카카오프렌즈가 전달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테마로 한 카페테리아 ‘라이언 카페’를 선보인다. 라이언 카페 홍대점은 카카오프렌즈의 믿음직스러운 조언자 라이언의 개성을 담아 따뜻하고 포근한 친구의 집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됐다.

회사 측은 리빙, 토이, 문구,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약 1500종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캐리어, 파우치 등의 여행용 상품 및 리빙 카테고리의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규 아이템이 새롭게 공개된다.

연말 시즌 한정 아이템인 산타 옷을 입은 60cm ‘산타 라이언’ 인형은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는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첫 주 주말(11월25일~11월27일)과 오픈 둘째 주 주말(12월2일~12월4일) 동안 홍대점에서 상품을 구매자 대상 한정판 라이언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더 넓고 개방적인 공간 구성을 통해 카카오프렌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한층 더 풍부하고 다양해진 콘텐츠를 편안하고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카카오프렌즈 홍대점이 즐거운 에너지 충전소로서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