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icore™ 탑재한 IR 돔카메라 시리즈 HDC-890NVI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icore™ 탑재한 IR 돔카메라 시리즈 HDC-890NVI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B™ (Black Mask BLC) 기능, WDR 기술로 최상의 감시 효과 제공
한국하니웰은 1월 초 icore™(아이코어)를 탑재한 IR 돔카메라 시리즈인 HDC-890NVI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HDC-890NVI는 선명한 화질과 자연스러운 색감을 구현하는 icore™ 카메라 시리즈의 일환으로 특정 광원을 차단해 주변 환경의 감시를 용이하게 해 주는 하니웰만의 특허 기술 BMB™ (Black Mask BLC) 기능과 WDR 기술로 다양한 조도 환경에서 최상의 감시 효과를 가져다준다.

또한, 최대 580 TV본의 고해상도를 실현함과 동시에, 선명한 화질 개선을 위한 가변 콘트라스트 기능을 적용하였고, 3D DNR 기능으로 특히 야간 노이즈 현상을 현저하게 감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OSD 구성에 차별화를 주어 제품의 설치 및 작동 시 용이성을 배려했다. 하니웰의 HDC-890NVI는 기존의 icore™ 카메라들과 더불어 모션 디텍션 기능과 PIP기능을 갖추어 줌과 연동이 되는 것은 물론 간이 Quad 기능을 적용하여 3장의 이미지 저장 및 비교도 가능하다. 전력 소모를 줄여 발열부분을 최소화한 것도 장점이라 하겠다.

HDC-890NVI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IR Cut Filer Removeable(ICR)타입의 TDN을 지원하여 IR LED를 사용하는 야간 감시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이다.

또한, Auto Iris 타입의 Varifocal 렌즈를 사용함으로써 실내 조명 아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Color rolling 현상을 최소화하였다. 2.8mm~10mm의 넓은 화각의 varifocal 렌즈는 다양한 폭과 거리 조건에서 따른 유동성을 가져다주어 호텔, 창고, 사무실, 매장, 은행 등 야간 감시가 필요한 다양한 실내 환경에서 설치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하니웰 홈페이지 www.honeywellcctv.co.kr로 방문하거나 02-799-6299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