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3년 연속 글로벌 고객 서비스·지원 우수 인증 획득
상태바
리버베드, 3년 연속 글로벌 고객 서비스·지원 우수 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베드테크놀로지(한국지사장 김재욱)가 J.D.파워의 2013 인증 기술 서비스 및 지원 프로그램에서 수여하는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증으로 리버베드는 전세계 리버베드 고객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및 지원 제공에 있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리버베드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 경험(An Outstanding Customer Service Experience)' 제공으로 3년 연속 인증 획득이라는 성과를 거두게 됐다.

J.D.파워와 테크놀로지 서비스 인더스트리 어소시에이션(이하 TSIA)이 공동 개발한 이 프로그램은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평가함과 동시에 기술 지원 조직이 기술 서비스와 지원의 제공에 있어 효율성과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인증은 기업 고객들이 구매할 기술 제품을 선택하기에 앞서 서비스와 지원 능력이 우수한 회사들을 파악하는 데에 중요한 지표가 된다.

J.D. 파워는 리버베드 고객들이 리버베드가 최고 수준의 고객 중심 기업임을 다시한번 확인해 줬다며 리버베드는 엄격한 인증 프로그램을 3년 연속 통과함으로써 매년 일관된 고성능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또한 세계적인 기업의 요건은 오랜 기간 한결같은 우수성을 보여주는 능력에 있다고 덧붙였다.

인증을 획득하려면 대상 기업은 전국에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위 20% 기업들로부터 J.D.파워의 방대한 기술 산업 벤치마크 고객 만족 리서치를 통해 고객 만족 점수를 달성해야 하며 고객 지원 정책과 규정에 대한 자세한 감사를 통과해야 한다. 인증의 유효기간은 1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