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운정신도시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운정신도시점 그랜드 오픈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1.2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은 파주 운정신도시점 그랜드 오픈을 단행해 전국구 만화카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만화카페창업 업체는 최근 광주 신창점, 화성 동탄점 오픈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이후 경기 북부 지역인 파주 운정신도시에도 둥지를 틀었다.

벌툰 운정신도시점은 프랜차이즈 18년 경력의 본사 노하우가 담긴 인테리어 디자인이 특징이다. 독창적인 디자인 콘셉트가 적용되면서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내부 분위기를 연출했다.

본사가 특허 출원한 벌집 모양의 팔각형 구조 좌석 벌집소굴방도 구축됐다. 인체공학적인 팔각형 형태의 벌집 구조로 되어 있어 장시간 머물러도 신체 피로도를 최소화한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등받이 각도의 경우 120도까지 연출 가능해 척추 통증 및 피로감 등 신체 부담을 덜어주는데 효과적이다.

여기에 먹거리 샵인샵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 먹거리 니즈도 충족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운정신도시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실내 문화 공간을 이용하려는 수요층이 늘고 있다."라며 "아늑한 분위기, 먹거리와 볼거리를 모두 갖추어 취미 공간은 물론 커플 데이트코스로도 최적화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11월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가맹비 면제, 스마트 솔루션 상권 분석 지원, 오픈 전후 SNS 마케팅 홍보 지원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