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보안 강화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고!
상태바
PC 보안 강화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고!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 신제품 런칭 기념 ‘알툴즈 제품 연말 선물 이벤트’ 진행

이스트소프트가 알약, 알툴즈 등 자사의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신제품 런칭 기념 ‘알툴즈 제품 연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알툴즈 제품 연말 선물 이벤트는 알PDF, 알툴즈 통합팩 11, 내PC지키미, PMS 등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 이스트소프트가 신제품 런칭 기념 ‘알툴즈 제품 연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알툴즈, 알약, 솔루션 제품군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2016년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모든 제품 구매자에겐(100만원 이상) 구매 금액에 따라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소니 PSVR ▲삼성 기어 360 ▲SYMA X8W 드론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선물을 받는 대신 선물 가격에 준하는 금액을 구매자의 소속 기관 명의로 비영리법인에 기부할 수 있어, 필수 SW를 구매하고 연말 맞이 따뜻한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올해 알PDF, 알툴즈 통합팩 11 등 다양한 신규 제품이 출시되며, 기존 알툴즈, 알약 제품군의 활용성이 한층 강화됐다”며 “이스트소프트의 제품을 사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향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