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액션카메라 ‘키미션’ 직접 체험해 보자!
상태바
니콘 액션카메라 ‘키미션’ 직접 체험해 보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9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액션카메라 키미션(KeyMission)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 모집에 나섰다.

▲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액션카메라 키미션 시리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키미션 서포터즈는 여행이나 스포츠 등의 야외활동을 통해 키미션 360, 키미션 170, 키미션 80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새로운 영상 촬영의 즐거움을 다른 이들과 나누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12월9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블로그, 카페, SNS 등)에 공유하고, 별도의 신청 팝업창에 게재한 URL과 응모 정보 및 활동 계획서를 입력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키미션 360’ 5명, ‘키미션 170’ 3명, ‘키미션 80’ 2명으로 총 10명이다. 당첨자는 12월14일에 발표된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약 8주 동안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소정의 활동비가 함께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활동 종료 후에는 각 제품별 대상 서포터즈를 선정해 체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7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박준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키미션 시리즈는 니콘 최초의 액션카메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터프한 성능으로 다양한 촬영 환경에 대응하는 키미션 시리즈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고화질 동영상 촬영을 즐겨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