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가성비 전쟁의 종결 ‘아수라’ 케이스 출시…특가 행사도 진행
상태바
앱코, 가성비 전쟁의 종결 ‘아수라’ 케이스 출시…특가 행사도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2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가 신제품 케이스 아수라 USB3.0 풀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를 출시했다.

전쟁이 끊이지 않는 아수라도에 머무는 자, 아수라의 이름을 딴 앱코의 이 제품은 치열한 가성비 전쟁을 펼치는 보급형 케이스 시장에서 출중한 가성비를 무기로 그 정점에 설 제품이란 뜻으로 이름 지어진 제품이다.

아수라 케이스는 앱코의 인기 중저가 라인업인 이카루스 파이널 케이스의 깔끔한 알루미늄 헤어라인 패턴을 비롯한 디자인 아웃라인을 모본으로하되 흡기를 위한 매쉬재질 인테이크가 새롭게 적용된 제품이다. 이를 통해 한층 원활한 흡기와 LED 쿨러를 통한 화려한 광원 연출이 가능하게 업그레이드됐다.

뿐만 아니라 섀시 역시 최근 트랜드인 파워가림막 적용 하단파워 섀시로 새로워졌고 측면에는 풀아크릴 윈도우를 탑재해 더욱 시원한 튜닝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ODD를 비롯한 외부 5.25 기기를 1ea 장착 가능하며 저장장치는 HDD 2ea/SSD 3ea까지 최대 5ea 장착 가능, 그리고 240mm 듀얼라디형 수랭킷 역시 설치 가능(전면)하다. VGA는 최대 370mm 길이까지 CPU 쿨러는 최대 159mm 높이까지 호환된다.

전원 버튼과 리셋을 포함한 멀티포트 조작부는 전면 디자인 훼손을 막기 위해 제품 상단에 마련되어 있으며 USB3.0 1ea와 2.0 2ea가 오디오 포트 및 팬컨트롤 스위치와 함께 위치했다.

특히 아수라 케이스에 기본 탑재된 팬컨트롤러는 흡기와 배기를 분할할 수 있는 2채널 방식으로 기본 제공된 3ea의 화이트 LED 쿨러(전면 2ea/후면 1ea)와 상부 및 HDD 배기부에 선택에 따라 옵션 설치한 쿨러를 효율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까지 설명된 부분을 보면 앱코의 아수라 USB3.0 풀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는 기존 4만원대 후반 인기모델인 이카루스 파이널 케이스의 부분 변경 모델인가 라고 생각될 수도 있다. 하지만 앱코의 신제품, 아수라의 출시 가격은 인터넷 기준가 2만9000원에 불과하다.

물론 두 제품간에는 섀시의 등급이란 부분에서 분명 그레이드의 차이가 있겠으나 아수라 케이스의 놀라운 가성비가 여실히 느껴지는 부분이다.

치열한 가성비 전쟁의 상징, ABKO NCORE 아수라 USB3.0 풀아크릴 윈도우 케이스에 대한 더 자세한 부분은 등록된 제품정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앱코는 아수라 케이스의 놀라운 가성비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 할 수 있도록 아수라 케이스의 출시를 기념한 특별 할인판매(카드기준가 2만9500원→2만3000원)를 24일까지 4일간 아래 링크된 판매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