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박스 원S 번들’ 3종 출시
상태바
한국MS, ‘X박스 원S 번들’ 3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가 오는 25일 ‘X박스 원 S(Xbox One S) 번들’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 예정 번들은 X박스 원S 마인크래프트 인기팩 500GB 번들, X박스 원S 기어스 오브 워 4 1TB 번들, 한정판 X박스 원S 기어스 오브 워 4 2TB 번들 총 3종이다.

▲ 한국MS가 오는 25일 ‘X박스 원 S 번들’을 출시한다.

X박스 원S는 새롭게 디자인된 X박스 원 최신형 모델로 4K UHD 블루레이, 4K 비디오 스트리밍, HDR(High Dynamic Range)을 지원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등의 올해 최고의 블록버스터 게임들과 Xbox 360 하위 호환 게임 등 100종 이상의 MS 독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X박스 원S 마인크래프트 인기팩 번들은 500GB 본체에 마인크래프트 인기팩이 포함된다. 마인크래프트 인기팩은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7개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와 함께 마인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게이머들은 최신 Xbox로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어 내고, 만들어진 세계 곳곳을 탐험할 수 있다.

또 X박스 원 및 윈도10 버전에 추가된 230종 이상의 캐릭터 스킨과 콘텐츠 팩으로 생존을 위한 창의적인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를 X박스 360으로 플레이한 게이머들은 기존 X박스 360에서의 세계를 X박스 원으로 옮길 수 있으며, 그보다 16배 이상 커진 새로운 세계를 구축할 수 있다. 해당 번들은 예상 소비자가 37만8000원(VAT 포함)이다.

X박스 원S 기어스 오브 워 4 번들은 로봇 화이트 색상의 X박스 원 1TB 본체와 X박스 무선 컨트롤러, X박스 원과 윈도10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어스 오브 워 4 디지털 버전 게임이 포함된다.

기어스 오브 워 4는 X박스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디지털 버전 게임 1개로 X박스 원과 윈도10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 과정 및 게이머 점수, 도전 과제 등이 X박스 라이브를 통해 모두 공유된다. 해당 번들은 예상 소비자가 42만8000원(VAT 포함)이다.

한정판 X박스 원S 기어스 오브 워 4 번들은 한정판 2TB 대용량 본체와 한정판 크림슨 오멘 컨트롤러, 기어스 오브 워 4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버전으로 구성됐다. 번들에 포함된 한정판 컨트롤러는 기어스 오브 워의 상징인 크림슨 오멘 로고와 레이저로 새긴 발톱 자국, 붉은 금속 재질의 방향 패드에 찍힌 피 묻은 지문으로 스웜과의 전투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번들은 예상 소비자가 52만8000원(VAT 포함)이다.

X박스 원용 키넥트도 X박스 원S와 호환된다. 다만 X박스 원S에 키넥트를 연결하기 위해서는 별도 어댑터가 필요하다. MS는 기존에 X박스 원 및 키넥트를 보유한 팬들이 X박스 원S에서도 동일한 게이밍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무료로 키넥트 어댑터를 제공한다.

X박스 원 키넥트 센서와 X박스 키넥트 어댑터는 각각 예상 소비자가 13만8800원(VAT 포함), 5만1800원(VAT 포함)에 별도로 구입할 수 있다.

X박스 원S 기어스 오브 워 4 1TB 번들, X박스 원S 마인크래프트 인기팩 500GB 번들, 한정판 X박스 원S 기어스 오브 워 4 2TB 번들 등 총 3종의 X박스 원S 번들은 오늘부터 사전 예약 판매된다.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유우종 한국MS 컨슈머 채널 그룹 상무는 “국내 팬들에게 드디어 X박스 원S를 선보이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X박스 원S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기”라고 전했다.

이어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그리고 곧 출시될 데드라이징 4, 헤일로 워즈 2 등 최고의 게임들과 4K 콘텐츠를 X박스 원S로 한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